동두천 어린이 식생활 박람회 14일 신한대서 개최

동두천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김지명 센터장)는 어린이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2015 동두천 어린이 식생활 박람회’를 오는 14일 신한대학교 제2캠퍼스 로뎀관 대강당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식생활 박람회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샌드아트 무료공연, 인형극, 쿠킹클래스 및 다양한 전시와 체험부스, 골든벨 O/X 퀴즈, 시상식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선보인다.

 

‘싱겁게 먹어요’부스에서는 싱겁게 먹기 관련 문제를 풀고 제공 받은 간식 쿠폰으로 ‘Cafe’부스를 이용하여 맛있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또 세계 전통 의상 입고 사진찍기, 손씻기 뷰박스 체험, 어린이 체지방측정, 어린이 쉼터 등 다양한 부스에서의 이벤트 체험도 마련된다.

 

골든벨 O/X 퀴즈를 통해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고 올해 ‘우수 어린이 급식소’ 시상식을 비롯한 ‘제1회 어린이 식생활 그림 공모전’시상도 진행된다.

 

특히 어린이 식생활 그림 공모전 수상작 전시로 어린이들이 다양한 음식문화에 대한 창의적인 호기심 유발이 기대된다.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측은 어린이들이 식생활에 대해 즐겁게 배우며 체험하고 어린이 식생활과 급식소의 위생 및 영양관리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 유도 등 어린이 식생활의 중요성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신한대 셔틀버스가 지행역에서 운행되며 공연관람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동두천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ccfsm.foodnara.go.kr/ddc/)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사항(031-864-8300)

 

동두천=송진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