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오전 11시 3층 대회의실에서 김영우 국회위원, 윤영창, 최춘식 경기도의회 의원,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포천여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이임하는 임춘혁 대장은 2013년 1월 30일 대장으로 임명돼 3년여 기간 동안 다양한 지역 봉사활동과 소방 홍보활동을 전개, 소방이미지 고취와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공헌한 공로로 공로패와 감사패가 수여됐다.
취임하는 윤경례 대장은 2009년 1월 6일 대원으로 임명돼 7년여 동안 특유의 친화력을 바탕으로 활발한 봉사활동과 각종 재난현장에서의 적극적인 지원활동으로 대원들 사이에서도 존경을 받아왔다.
윤 대장은 취임사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여성의용소방대의 위상을 드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특히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강화하고 지역 안전지킴이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임원섭 서장은 이날 이임하는 임춘혁 대장에게 다양한 봉사활동과 소방행정 발전을 위해 노력한 노고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하고, 막중한 임무를 시작하는 윤경례 대장에게는 부담감보다는 자신감을 가지고 여성의용소방대의 화합과 지역사회 발전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며 축하인사를 대신했다.
포천=김두현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