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는 12일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개관 1주년 기념 ‘업사이클 아트벤치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업사이클 아트벤치 디자인’을 재활용 소재를 활용해 조형성이 있고 창의적인 야외용 벤치 디자인을 구현하면 된다.
참가 자격은 20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된 작품 중 공공설치물의 편의성과 안전성이 함께 구현된 디자인을 제시한 12개 팀 및 개인을 선정한다.
수상 상금은 대상 200만원, 금상 100만원, 은상 50만원, 동상 3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또 선정된 디자인 중 설치 가능한 작품은 협의를 통해 제작한 후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외부와 광명동굴에 실제로 설치할 계획이다.
신청마감은 6월6일 18시까지이며, 이메일(gmupcycle@naver.com) 혹은 우편으로 신청 가능하고, 제출 서류인 참가신청서와 작품제작 예산서는 광명시청 고시공고 페이지(www.gm.go.kr/site/gm/sub.do?key=1450)혹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홈페이지(gmupcycle.modoo.at/)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02-2680-6894)로 문의하면 된다.
광명=김용주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