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여고생, 청춘인생학개론에서 한바탕 속풀이
파주여고 1~2학년 260여 명의 학생은 최근 청춘 토크 콘서트 ‘청춘인생학개론- 마음껏 꿈꿔라’에서 청춘이 갖는 고민과 꿈 등에 대해 한바탕 속풀이를 하며 스트레스를 확 날려 버렸다.
학교 강당에서 1시간여 동안 진행된 청춘인생학개론에는 인터넷방송 아프리카TV의 인기 BJ 디바 제시카의 사회로 개그우먼 출신 탤런트 김현숙씨의 특별강의, 5인조 아이돌그룹 KNK(크나큰)의 공연 등이 이어졌으며 페이스북, 아프리카TV로 전 세계에 생중계됐다.
김현숙씨는 특강을 통해 “마음껏 꿈을 꾸고 그 꿈을 실천에 옮기는 것만이 꿈을 실현한다”고 자신의 여고시절 성장 경험담을 소개하고 “ 마음껏 꿈을 꾸라”고 강조했다. 특히 김씨는 실시간으로 인터넷에 올라온 상담 중 작가 꿈을 가진 한 파주여고생이 인터넷 악플의 아픔을 고민상담 하자 “남의 시선을 의식하지 말고 꿈을 실현하도록 철저하게 노력하면 반드시 그 보답이 온다”며 격려했다.
청춘인생학개론시간에는 아이돌그룹 공연도 있어 파주여고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으며, 대학입시로 강당에 미처 가지 못한 고 3 여학생들은 인터넷 생중계를 듣기도 하는 등 반응이 폭발적이었다.
김재희 교장은 “여름방학을 앞두고 청춘들의 꿈과 고민을 함께 나누기 위해 청춘토크 콘서트를 마련했다”면서 “학생들이 기대 이상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스트레스를 털어버렸다”며 말했다.
파주=김요섭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