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대학교(총장 류정윤)는 2017학년도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에 참가해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수험생을 대상으로 입학상담부스를 운영한다.
2017학년도 수시 전문대학입학정보박람회는 수험생들에게 전문대학 진학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입학 상담과 다양한 학과 및 진로 정보 제공을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로써 올해는 70개의 전문대학이 참가한다.
강동대는 이번 수시 전문대학입학정보박람회에서 입학전문 교직원과 재학생들이 박람회를 방문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실속위주의 유망학과 소개 및 1대1 맞춤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며 신입생 전원에게 지급되는 자기개발장학금 및 특성화학과소개 등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강동대 남후남 입학처장은 “매년 개최되는 박람회를 통해 수험생들의 적성에 적합한 학과 소개와 진로상담을 실시하고 있다”며 “이번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에 참여한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수험생들이 학과 선택의 폭을 넓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강동대는 2017학년도 수시모집에서 1천981명을 선발하며 수시1차에서 1천429명, 수시2차에 552명을 모집한다.
이천=김정오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