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순형이 MBC 새 월화드라마 ‘불야성’에 대만킬러 동생역으로 1~2화에 걸쳐 배우 유이, 뮤지컬배우 왕시명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최근 영화 ‘럭키’, ‘귀향’등을 비롯해 드라마 ‘피리부는 사나이’, ‘몬스터’등으로 꾸준히 필모를 쌓고 있는 배우 차순형은 특기인 어학을 살려 일본인 중국인을 넘나들며 연기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기획사의 도움 없이 스스로 꾸준히 올라가는 흙수저 배우로 앞으로의 행보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차순형은 “주목받고있는 드라마 ‘불야성’에 합류하게 돼서 설레는 맘으로 촬영을 할 수 있었다. 주연인 유이씨를 비롯해 많은 스텝여러분들이 잘 챙겨주신 덕에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불야성’은 물론 저에게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불야성’은 잠들지 않는 탐욕의 불빛, 그 빛의 주인이 되려는 이들의 치열한 전쟁을 그린 ‘불야성’은 끝이 보이지 않는 부(富)의 꼭대기에 올라서기 위해 권력과 금력의 용광로 속에 뛰어든 세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