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기독교연합회 , '2016년 제47회기 정기총회' 개회

▲ 2016 연합회총회 사진
▲ 2016 연합회총회 사진

안양시 기독교연합회는 지난 9일 안양일심교회에서 ‘2016년 제47회기 정기총회’를 개회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권용준 새누리당 동안갑 당원협의회장, 최대호 민주당 동안을 당원협의회장, 정성옥 안양YWCA 회장, 이정국 한국청소년운동연합 안양지회장 등 100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안양시 기독교연합회 대표회장 이ㆍ취임식도 진행됐다.

 

제46회기 대표회장이었던 김찬곤 목사(안양석수교회)는 “지난 한 해 함께 수고했던 회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으며 제47회기 대표회장으로 취임한 김홍석 목사(안양일심교회)는 “연합회의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대표회장직을 수행하겠다”고 각오를 내비쳤다.

또 이날 오후 5시에는 안양예술공원 내 벽천광장에서 안양시기독교연합회 관계자 및 이필운 안양시장, 김대영 시의회의장, 김종찬 경기도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6 성탄트리 점등예배 및 축하행사’가 열렸다. 김홍석 목사는 “안양시의 보조금지원과 협조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아름다운 성탄트리를 시민들에게 선물할 수 있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안양시 기독교연합회가 더욱 시민들에게 봉사하는 연합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안양=한상근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