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 개최

의왕상공회의소(회장 이종범)가 주최한 2017년 의왕시 신년인사회가 4일 의왕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강득구 경기도 연정부지사와 김성제 의왕시장, 기길운 시의회의장, 오문교 의왕경찰서장, 최용철 의왕소방서장, 신용철 군포의왕교육장, 김병일 농협의왕시지부장, 김호영 의왕농협조합장, 사회단체장, 도ㆍ시의원, 기업인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종범 의왕상공회의소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변화를 능동적으로 받아들이는 투철한 기업가가 돼야 한다”며 “활발한 상공활동으로 의왕을 수도권 중심도시로 만들고 자신감을 갖고 위기를 극복하며 유관기관과 소통해 기업핵심가치를 향상시키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제 시장은 “의왕시가 추진하는 대규모 도시개발 사업들이 순조롭게 진행돼 포일인텔리전트타운에 670개 기업이 입주를 완료하고 3천여 명이 근무하는 농협 IT 센터가 준공되는 등 구체적인 성과가 나타났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기업에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지원해 의왕시가 수도권 중심도시로 우뚝 서는 한 해를 만들고 기업하기 좋은 의왕시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의왕=임진흥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