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도 수강이 가능한 평택대 이시화교수 디지털시대의 커뮤니케이션 강좌 신규개설

▲ 평택대 이시화교수 디지털시대 강좌개설

평택대학교(총장 이필재)는 평택대 온라인 공개강좌(P-MOOC)에 이시화 교수(도시및부동산개발학과)의 ‘디지털시대의 커뮤니케이션’강좌를 신규 개설했다.

 

교내 사업비를 들여 자체적으로 개발된 이 강좌는 디지털시대 소통 방식의 특성과 유형 그리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방식에 대하여 관심 있는 일반인들도 수강이 가능하다.

 

커뮤니케이션 강좌는 최근 디지털시대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부각되고 있는 다양한 데이터 시각화 사례와 제작 단계 그리고 효율적 활용을 위한 개인 정보화 전략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학습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P-MOOC 홈페이지(ptu.imoove.kr)에서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며, 일정한 기준을 통과하면 평택대에서 발급하는 이수증을 받을 수 있다. 수강기간은 2017년 3월 1일까지이다.

 

이필재 총장은 “P-MOOC는 세계적ㆍ국내적 대학교육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키는 주요 사업이라”며 “평택대는 P-MOOC 강좌 개발과 운영을 자체적으로 만들고, P-MOOC 강좌를 활용한 수업방식의 다변화를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평택=김덕현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