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청년공간 A-cube 찰칵찰칵 스마트폰 사진 공모전’ 개최

안양시는 다음 달 23일까지 청년공간 A-cube에서 제1회 찰칵찰칵 스마트폰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청년공간 A-cube 찰칵찰칵 스마트폰 사진공모전은 안양 시민이나 안양 소재 직장인 및 학생이라면 누구든지 무료로 참가가 가능하다. 이달 제1회 개최를 시작으로 7월, 10월까지 총 3회에 걸쳐 개최할 예정이다.

 

찰칵찰칵 스마트폰 사진공모전은 평촌에 위치한 안양창조경제융합센터와 창조경제융합센터 3층에 위치한 청년공간 A-cube 및 야외 테라스를 배경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한 촬영이면 출품이 가능하다. 창조경제융합센터 3층 야외 테라스를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은 현장에서 무료로 출력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모전에 출품된 사진은 전문가의 평가와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현장 평가를 거쳐 우수작품을 선정하며 1등에게는 온누리상품권(10만 원)을, 2등 및 3등에게는 기념액자가 제공되고 수상작들에 대해선 오는 11월로 예정된 UCC 공모전 본선 자동출전권도 부여된다.

 

청년공간 A-cube 찰칵찰칵 스마트폰 사진공모전에 참가하려면 참가신청서와 촬영사진을 A-cube@aca.or.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안양창조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aca.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31-8045-6754~5)로 문의하면 된다.

 

안양=양휘모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