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친환경 로컬 푸드 농특산 가공품 홈쇼핑 론칭…군정도 홍보

관내 농특산 가공품 판매량 증가와 군 홍보 기대

▲ 양평군은 올댓홈쇼핑과 제휴를 맺어 친환경 농가공품을 판매를 위해 온라인홈쇼핑에 진출한다.
▲ 양평군은 올댓홈쇼핑과 제휴를 맺어 친환경 농가공품을 판매를 위해 온라인홈쇼핑에 진출한다.

양평군이 우수한 품질에도 불구하고 지역적 한계 등의 이유로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농ㆍ특산 가공품 업체를 대상으로 홈쇼핑 론칭 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사업은 온라인 쇼핑몰 판매 및 거래비중이 증가하는 추세에 발맞춰 (사)양평친환경로컬푸드가 국내 최대 온라인 방송플랫폼인 ‘에브리온 TV’가 운영하는 홈쇼핑채널인 ‘올댓홈쇼핑’과 제휴를 통해 온라인 홈쇼핑몰 상품을 판매하는 사업이다.

 

(사)양평친환경로컬푸드에서는 양평의 친환경농산물의 전국적인 판로개척과 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유통망 구축에 힘쓰고 있다. 

이에 발맞추어 양평군에서는 이번 홈쇼핑 론칭을 통해 그동안 양평 관내 농ㆍ특산 가공품 제조업체에서 어렵게 느낀 홈쇼핑 입점을 지원해 판매량 증가와 경영체 소득 증대는 물론 군 홍보까지 꾀한다는 입장이다.

 

군은 입점 관심업체에 사업소개를 실시하고 올 하반기에 본격적으로 양평 친환경 로컬푸드 농ㆍ특산 가공품에 대해 홈쇼핑 입점 론칭을 실시할 계획이다. 홈쇼핑 론칭에 자세한 내용 문의 또는 입점 관심이 있는 업체는 양평군 친환경농업과(031-770-2339)로 문의하면 된다.

양평=장세원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