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어린이·청소년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이사장 장대익)가 핼러윈데이 특별 이벤트 ‘잡월드 키즈 핼러윈 직업체험’을 진행한다.
어린이체험관에서 10일 시작해 31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특별 핼러윈 직업체험실 운영, 핼러윈 문화체험, 핼러윈데이 선물 증정 이벤트 등이 펼쳐진다.
핼러윈 직업체험은 8개 체험실에서 진행된다. 공연예술학교에서는 핼러윈 유령의 댄스를 체험하고, 과자가게에서는 핼러윈 쿠키를 제작한다. 레스토랑에서는 핼러윈 파티테이블을 꾸미게 되고, 꽃집에서는 핼러윈 꽃다발 제작을 할 예정이다.
핼러윈 헤어스타일링과 네일아트를 하고 싶은 어린이는 미용실을, 펌킨라떼를 만들어 보고 싶은 어린이는 늘품카페를 찾으면 된다. 또한 기념품제작소에서 핼러윈 한지등 만들기, 패션스튜디오에서는 핼러윈 패션왕 되기 체험이 이어진다.
한편 매주 주말에 어린이체험관을 방문하면 핼러윈데이 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다. 어린이들은 핼러윈 분장을 하고 ‘Trick or Treat’을 말하며 사탕을 받아오는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선착순 5명을 모집해 매 체험(1부, 2부)마다 30분간 체험한다. 또한 핼러윈이벤트 기간에 7개 체험실을 체험하면 럭키백을 포함한 기념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성남=강현숙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