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YMCA 제13대 문효군 이사장 취임

▲ 이취임식사진

이천YMCA는 금강웨딩홀에서 제12대 이교선 이사장의 이임식과 제13대 문효군 이사장의 취임식을 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이ㆍ취임식은 한국YMCA연맹 이동식 국장, 조병돈 이천시장, 김학원ㆍ서광자ㆍ전춘봉 시의원, 더불어민주당 엄태준 이천지역위원장, 이천YMCA이사, 회원, 지역시민단체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1부 감사예배와 2부 이ㆍ취임식, 3부 만찬순서로 진행됐으며 이ㆍ취임식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면은 미래주역인 이천YMCA 청소년이 신임 이사에게 YMCA뱃지를 전달하는 장면이었다. 청소년 이사들은 “무거운 소명을 받은 것 같다며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신임 문 이사장은 송정교회 시무장로, 에스지 종합건설㈜ 대표, 에스지 판넬㈜ 대표, 여주경찰서 보안위원, 여주라이온스 이사, 국제와이즈맨 증경회장, 여주시 기업협의회 차기회장과 새터민활동, 법사랑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임하는 이 이사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2년간 12대 이사장으로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함께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신임 이사장과 협력해 이천YMCA의 발전을 후면에서 적극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취임한 문 이사장은 “사람을 향하고 사람을 위한 활동에 중점을 둬 YMCA의 이념과 가치를 활동으로 연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천YMCA는 기독교사회운동단체로서 그리스도 정신을 바탕으로 미래의 주인인 청소년과 지역사회, 시민이 주인 되는 민주사회, 평화로운 지역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천=김정오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