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 2018 행복나눔 콘서트’ 오는 27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에서 열려

▲ 희망 나눔 콘서트 포스터

시민과 함께하는 ‘희망 2018 행복나눔 콘서트’가 오는 27일 오후 7시 남양주체육문화센터 대강당에서 열린다.

 

경기동부 CEO아카데미 총원우회와 강원대학교 AMP명품과정 총동문회가 주최ㆍ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남양주시, 구리시, 경기동부상공회의소, 강원대학교 등이 공동 후원한다.

 

식전 공연으로 남양주 지역에 거주하는 가수 김지현을 비롯해 ‘비트 어 樂’ 난타팀이 재능기부를 통해 흥을 돋울 예정이다. 이어 방송인 김현욱의 사회로 인기가수 태진아, 마야, 박남정, 편승엽, 백미현, 유키스, 라붐 등이 출연해 멋진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경기동부 CEO아카데미 총원우회 이종황 회장은 “기업이 시민과 소통할 방법을 모색하다 이번 행복나눔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의미 있는 행사인 만큼 많은 시민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두 단체는 이날 발생한 수익금을 희망케어센터와 장학회 등을 통해 지역 소외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행사와 관련 티켓예매는 각종 포털사이트 인터넷 검색창에서 ‘문화 N 티켓’을 입력해 구매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동부상공회의소(031-592-3039)로 문의하면 된다.

 

남양주=하지은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