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가람유치원, 소속 유아 학부모 함께하는 창의어울림 한마당 개최

▲ 김포한가람유 학부모와 함께하는 창의어울림한마당 개최

김포한가람유치원(원장 심화숙)은 소속 유아들과 학부모가 함께하는‘창의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

 

창의어울림한마당은 유아가 부모님과 함께 다양한 체험활동에 참여해 창의적인 사고를 돕고 가족의 사랑을 다지는 어울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실시시됐다.

 

주요 프로그램은 전체 유아와 학부모가 ‘누가 공룡알을 훔쳐갔을까?’(만3세), ‘빙하기 공룡 대소동’(만4세), ‘출입금지! 공룡화석 발굴 중’(만5세)의 체험활동을 실시하고, 만들기, 특성화프로그램, 요리활동, 포토존으로 이루어진 5개 주제의 활동을 함께 참여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는 교육공동체의 의견을 반영, 운영돼 호응도가 높았으며 유아, 학부모가 한마음으로 신체활동과 체험을 하며 서로 협동하고 화합하는 공감의 장이 됐다.

 

심화숙 원장은 “교육과정과 연계한 이번 창의어울림활동이 유아에게는 신나는 놀이시간이, 학부모님께는 교육활동에 적극적인 참여와 교육과정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이었길 바란다.”며, “유아 스스로가 사랑과 꿈을 키우는 행복 자람터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놀이중심 교육활동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 김포한가람유 학부모와 함께하는 창의어울림한마당 개최1

김포=양형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