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장호원복숭아축제 14일 개막

▲ 15.9.10-복숭아축제(농정과)
이천 장호원복숭아축제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장호원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이천농촌나드리 소속 9개 체험농가와 체험마을에서 참여해 12개의 체험부스를 운영 할 예정이며 복숭아축제는 복숭아판매 뿐 아니라 이천농촌나드리 회원이 참여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한층 더 풍부해졌다.

 

또한 복숭아농가인 풍원농원에서는 햇사레 장호원복숭아를 판매하고 칠성농원은 복숭아판매와 함께 복숭아푸드체험도 할 수 있다.

 

이 밖에 비틀즈자연학교는 3D목공퍼즐과 수생태 관찰 체험을 준비했으며 동키동산에서 당나귀를 타고 축제장을 둘러보며 돼지박물관에 있는 귀여운 아기 돼지들도 감상할 수 있다.

 

또 부스 마실에서는 다양한 공예 체험으로 즐길거리를 준비했으며 아리랑농업박물관에서는 다육심기를, 우무실마을에서는 전구화분만들기와 물레성형 체험을 할 수 있고 와우목장에서는 신선한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맛 볼 수 있다.

 

축제 관계자는 “축제 방문객에게 ‘100가지 체험여행지 이천’에 대해 알려 축제 이후에도 이천 관내 체험마을과 체험농가로 다시 놀러 올 수 있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장호원복숭아축제장 체험부스 (2)
▲ 장호원복숭아축제장 체험부스

이천=김정오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