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원평청소년문화의집, 8개 자치조직 연합 체육활동 ‘원평 예체능’ 운영(보도)

▲ 평택시 원평예체능
▲ 평택시 원평예체능

(재)평택시청소년재단 원평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미경) 소속 8개 자치조직은 15일 자치조직 연합 체육활동 ‘원평 예체능’을 개최했다.

 

이날 비로인하여 실내에서 진행되었으며 프로그램 순서로는 ▲노래 퀴즈 ▲몸으로 말해요 ▲도토리 키 재기 ▲연상 퀴즈 맞추기로, 청소년들의 다양한 끼와 열정을 볼 수 있었다.

 

‘원평 예체능’을 기획하고 운영하는데 힘쓴 자원봉사 동아리 ‘A.T.V.M’ 장준희(중3) 회장은 “비로 인하여 계획되어 있던 실외 활동을 못하여 아쉬웠지만, 문화의집 자치조직단원들이 정말로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 평택시 원평예체능 1
▲ 평택시 원평예체능

문화의집 윤호영 지도자는 “각각 다른 개성을 가진 자치조직 단원들이 한곳에 모여 어울리고 즐길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오늘 ‘원평 예체능’을 위해 한 달 동안 준비해온 ‘A.T.V.M’ 단원들이 대견하다”고 전했다.

 

한편 ‘원평 예체능’은 연 1회 진행되는 원평문화의집 청소년자치조직 연합 활동으로, 자원봉사동아리 ‘A.T.V.M’ 단원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프로그램이다.

 

평택=김덕현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