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상공회의소 중장년 채용박람회 개최

▲ 평택상공회의소 중장년 채용박람회

평택상공회의소는 오는 10월 11일 대회의실에서 중장년의 재취업과 실업 해소를 위해 ‘중장년 채용박람회’행사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평택상공회의소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의 주최로 고용노동부와 평택시가 후원하는 행사로 경기남부권역의 40세 이상 장년층의 구인을 위해 기업 20여개 업체가 참여하여 장년층 일자리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구직자가 이력서를 지참하여 방문하면 현장에서 바로 업체 관계자와 면접을 진행할 수 있으며 무료 증명 사진촬영, 이력서-면접클리닉등 다양한 부대행사와 기념품을 증정한다.

 

그 밖에 취업의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유관기관도 함께 참여 할 예정이다.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는 채용박람회 당일 취업에 성공하지 못한 구직자들에게는 중장년 전직서비스 신청서 작성 후 사후관리를 통해 지속적인 취업알선 서비스가 제공된다.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관계자는 “금번 중장년 채용박람회를 통해 중장년이 다시 한번 재도약 하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 며 행사의 취지를 설명 했다.

 

한편 평택상공회의소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는 2013년 1월 개소 이후 중장년의 재도약을 위해 채용박람회, 재도약 교육프로그램, 생애경력설계프로그램, 전직스쿨, 중소기업 현장방문단등 전직지원서비스 전문기관으로 운영 되고 있다.

 

평택=김덕현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