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도한 규제 개혁에 힘 합하자” 양평군의회, '팔당호수질정책협의회' 간담회 개최

▲ 양평군의회 이정우 의장과 의원들이 특수협과 정기 회의를 가지고 규제개혁에 긴밀히 공조할 것을 약속했다.
▲ 양평군의회 이정우 의장과 의원들이 특수협과 정기 회의를 가지고 규제개혁에 긴밀히 공조할 것을 약속했다.

양평군의회(의장 이정우)가 ‘열린 의회실’에서 팔당호수질정책협의회 위원들과 간담회를 개최하고 주요 현안사항 등을 논의했다고 2일 밝혔다. 

간담회에는 이정우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과 팔당호수질정책협의회 우석훈 정책국장, 이광현 연구위원, 이석호 연구위원이 참석했으며 의회-협의회 간 상견례를 시작으로 주요 현안사항 및 지역 발전을 위한 건의사항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특히 의원들은 불합리하고 과도한 규제 개선 및 다양한 정책 연구 등을 통한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으며, 앞으로 정기적인 간담회 개최와 더불어 현안사항에 대해 수시로 의견을 나누는 등 지속적으로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이정우 의장은 “8대 의회 개원 후 팔당호수질정책협의회와 첫 소통의 시간인 만큼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오늘을 계기로 팔당호수질정책협의회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주민의 불편 해소 및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양평=장세원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