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아름다운가게 군포점과 함께하는 나눔행사

▲ 군포 아름다운가게 나눔행사1

(재)군포문화재단(대표이사 한우근)은 지난 9일 아름다운가게 군포점과 함께하는 나눔행사를 개최하고 수익금 전액을 지역 내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으로 기부하기로 했다.

 

아름다운가게 군포점은 지난 2014년 군포문화예술회관으로 이전, 현재까지 군포문화재단과 한 건물에서 운영하며 지역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군포문화예술회관 입점 이후부터 해마다 재단과 함께 나눔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나눔행사에는 재단 전 직원이 동참해 재사용이 가능한 물품을 기증하고, 판매해 얻은 수익금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올해 아름다운가게 군포점 창립 12주년을 맞아 열린 나눔행사에는 재단 전 직원이 기증한 의류, 신발, 액세서리, 유아용품 등 400여 점이 판매됐다.

 

나눔행사로 얻어진 수익금은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을 통해 지역 내 초ㆍ중ㆍ고교생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수혜 대상 학생은 추후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의 추천을 받아 선정한다.

 

한우근 대표이사는 “우리의 미래인 청소년을 위해 나눌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재단은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계속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군포=김성훈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