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해피 크리스마스 파티’ 개최

온 가족이 즐거운 웅진플레이도시(부천 소재)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해피 크리스마스 파티’라는 테마로 웅진플레이도시만의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스파와 함께 현장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선보인다.

스파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중 대표 이벤트인 ‘진짜 산타를 찾아라!’는 산타 캐릭터에 붙어있는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여 산타를 포획한 후 경품교환소(자켓대여소)에 인증하는 이벤트다. 인증 후에는 소정의 웅플 크리스마스 선물이 증정된다. 해당 이벤트는 2019년 1월 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고객이 직접 체험하는 체험형 이벤트와 더불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마련했다. 산타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포토존을 구성했으며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들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체험전 뽀로로 플레이파크 무료 입장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다양하고 이색적인 스파들로 가득한 웅진플레이도시 스파존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어린이 고객 눈높이에 맞춘 크리스마스 스토리텔링 스파 공간을 마련했다. 산타가 직접 버블을 만들어주는 ‘산타의 버블스파’부터 루돌프 코의 유래를 알 수 있는 ‘루돌프 스파’, 크리스마스 트리장식으로 가득한 ‘트리 블록스파’ 등 선보인다. 이 밖에도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스파로 심신을 달래줄 수 있는 ‘패밀리스파’, ‘바데풀’, ‘와인스파’ 등을 즐길 수 있어 어린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 고객들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웅진플레이도시 ‘야외 힐링스파’에서는 은하수를 연상케 하는 LED 조명으로 야외를 연출했다. 또 문화의 거리 와 건물 외부 곳곳에서는 각양각색의 크리스마스 전식 장식들과 정문 입구 외벽은 화려한 대형 조명트리를 설치해 포토존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에서는 웅플 어린이 기부데이를 진행한다. 지난 8~9일에 이어 15~16일 총4일간 진행되며 초등학생(만12세 이하)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기부를 실천한 어린이에게는 기부당일 워터파크&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기부임명장, 뱃지가 수여돼 성취감과 기부 참여의 의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부천=오세광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