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아카데미, 16ㆍ23일 윤홍균 박사ㆍ손경이 대표 강의

▲ 의왕아카데미(손경이 대표)
▲ 의왕아카데미 손경이 대표

‘자존감도 높이고 내 자녀를 사랑하는 법도 배워요’

의왕시는 오는 16일과 23일 의왕아카데미를 개최한다. 16일 오후 7시30분 시청 대회의실에서 ‘자존감 수업’의 저자 윤홍균 박사가 ‘어떻게 나를 사랑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정신과 전문의 윤홍균 박사는 tvN의 ‘어쩌다 어른’, EBS ‘부부가 달라졌어요’,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등 방송을 통해 널리 알려졌다.

이번 강연은 자존감이 우리의 삶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야기하고 실질적으로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편안하고 유쾌하게 풀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또 강연을 통해 나의 자존감을 점검해 보고 나를 사랑하는 방법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23일 오후 3시 여성회관에서는 관계교육연구소 손경이 대표가 ‘우리 자녀를 위한 성교육 비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는데 손 대표는 tvN의 ‘어쩌다 어른’을 비롯한 KBS ‘아침마당’, SBS ‘궁금한 이야기 Y’등 방송에서 올바른 성교육 방법에 대한 솔직담백한 강연을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강연은 자녀들에게 성교육을 어떻게 해야 할지 답답해하던 부모에게 새로운 시대에 맞는 성교육 방법을 제시하고 이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던 사람들에게 명쾌한 해답을 전달할 예정이다. 의왕아카데미는 의왕시민이면 누구나 별도 신청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고 아카데미 회원으로 등록하면 매월 강연 초대 엽서도 받아볼 수 있다.

 

▲ 의왕아카데미(윤홍균 박사)
▲ 의왕아카데미 윤홍균 박사

의왕=임진흥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