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우리병원, 보훈가족 초청 보은잔치 개최

김포우리병원(이사장 고성백)은 김포컨벤션웨딩홀에서 김포시보훈단체협의회 소속 9개 단체 300여명의 회원을 초청, ‘2019 호국보훈의달 기념 보훈가족 초청 보은잔치’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신명순 김포시의회 의장, 도ㆍ시의원 등 내빈이 참여해 국가유공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함께 전했다. 행사는 퇴직 경찰관들로 구성된 경우악단의 연주 공연, 보훈 단체 소속 회원분들의 노래자랑 및 오찬, 기념품 증정 등이 진행됐다.

도현순 부원장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분들의 고귀한 희생에 감사드리며 그 은혜에 보답해드리고자 마련된 보은 잔치에서 행복한 시간되시기 바라며 국가유공자분들의 건강한 삶을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임종철 보훈단체협의회장은 “매년 보훈가족을 초청, 보훈 행사를 개최해주시는 김포우리병원 고성백 이사장님께 감사드리며 김포우리병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포우리병원은 매년 5월 15일 스승의 날을 맞이해 김포시교육삼락회 소속 퇴임 교장들을 초청, 스승의날 기념 사은회를 개최해오는 등 지역사회 교육 원로 및 국가 유공자분들에게 감사의 자리를 마련해오고 있다. 김포=양형찬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