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28일부터 레솔레파크 겨울축제

▲ 레솔레파크 겨울축제(2018년 축제모습)

의왕시는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오는 28일부터 레솔레파크 겨울축제를 운영한다.

내년 1월19일까지 개최되는 레솔레파크 겨울축제는 ‘겨울아 놀자’라는 주제로 레솔레파크 잔디광장(의왕시 왕송못동로 307)에서 펼쳐진다.

축제는 눈썰매타기를 비롯해 눈사람 인형 만들기, 목공예체험, 종이열차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과 놀이시설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추위를 녹일 수 있는 푸드트럭과 휴게실을 마련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야외 포토존과 달벤치에서는 동화 속 주인공처럼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축제장 인근에는 레일바이크와 스카이레일, 왕송호수 캠핑장, 조류생태과학관, 철도박물관 등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마련돼 있으며 레일바이크는 축제 기간 동안 탑승권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참여 방법은 겨울축제를 즐기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고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또한, 스카이레일은 내년 1월1일부터 2월29일까지 겨울방학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초ㆍ중ㆍ고등학생은 5천 원, 성인(대학생, 학생 동반 일반인)은 7천500원 등 할인된 가격에 탑승이 가능하다.

레솔레파크 겨울축제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휴장하고 1월1일은 정상 운영한다.

▲ 레솔레파크 겨울축제(이벤트 안내)

의왕=임진흥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