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선거관리위원회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부천시갑·을·병·정선거구) 후보자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토론회 일정은 부천시갑 선거구는 6일 오후 3시 30분부터이며 부천시을 선거구는 6일 오후 5시30분부터 진행한다. 또 부천시병 선거구는 8일 오후 5시30분부터, 부천시정 선거구는 9일 오후 5시30분부터 진행한다.
토론 참석 후보자는 부천갑의 민주당 김경협 후보, 통합당의 이음재 후보, 정의당 김선자 후보이며 부천을은 민주당 설훈 후보, 통합당 서영석 후보, 정의당 이미숙 후보다. 부천병은 민주당 김상희 후보, 통합당 차명진 후보, 정의당 신현자 후보. 부천정은 민주당 서영석 후보, 통합당 안병도 후보, 정의당 구자호 후보다. 부천시을 선거구의 기호7 민중당 이종남 후보는 토론회 종료 후 1인 연설회를 개최한다.
진행방식은 후보자별 기조연설과 후보자 공약 및 상호토론, 사회자 공통·지역구 현안질문, 후보자 자유토론(주도권 토론)으로 진행한다.
토론회는 LG헬로비전과 OBS경인TV를 통해 중계방송한다.
이번 토론회는 ‘공직선거법’제82조의2에 따라 실시되며 LG헬로비전은 윤희정 아나운서, OBS경인TV는 홍원기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각 선거구 후보자 3명이 참석해 공약을 중심으로 열띤 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부천시선거관리위원회는 “이번 토론회가 유권자들이 후보자의 정책과 자질을 비교해보고 가장 적합한 후보자를 선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시청을 당부한다”고 밝혔다.부천=오세광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