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자동차 세차 및 관리용품 전문 브랜드 캄던(Calm Dawn)이 최근 신제품을 출시하고 온라인 판매에 나섰다.
3일 업체에 따르면 브랜드 캄던은 ‘고요한 새벽’이라는 뜻으로 달빛의 은은함과 햇빛의 따스함을 담아 모든 고객의 차량을 빛내는 전문 디테일링 용품이다.
이 업체가 처음 출시하는 디테일링 케미컬 라인업은 4개 제품이다.
도장면 유리막관리제 ‘노블쉴드(Noble Shield)’와 철분제거제 ‘아이언다운(Iron Down)’, 유리발수코팅제 ‘워터마블(Water Marble)’, 폼랜스 겸용 카샴푸 ‘캄스위트(Calm Sweet)’ 등으로 구성됐다.
시공을 위한 전문타월인 ‘디 에센셜’도 동시에 출시, 각각의 성분에 최적화된 시공도구를 함께 판매하고 있다.
도장면 유리막관리제인 노블쉴드는 세차 후 도장면에 뿌린 뒤 타월로 닦아내 규소 코팅막을 씌우는 코팅제로 도장면 위에 이중 피막을 형성해 부드러운 표면, 맑은 광택과 초발수효과, 방오성 등을 나타내는 제품이다.
김미경 캄던 대표이사는 “SiO2를 함유한 분무형 제품 대부분의 고질적인 문제로 어두운 차량 위에 얼룩이 남는 잔사가 문제로 지적된다”며 “하지만 노블쉴드는 잔사가 거의 없는데다 시공도 쉬운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노블쉴드는 셔츠를 입고도 땀을 내지 않고 손쉽게 작업이 가능하다”며 “앞으로 많은 라인업을 구축, 고객의 소중한 차량을 품격있게 지켜주는 전문 자동차 디테일링용품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셀프 디테일링세차 및 차량 관리에 필요한 라인업 제품들은 캄던의 온라인스토어(www.calmdawn.co.kr)를 통해 정보 및 구입 등이 가능하다.
캄던은 현재 오픈기념 행사를 하고 있으며 노블쉴드와 워터마블 구매시 디 에센셜 타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하남=강영호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