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대, LINC+ 경호·경비 인력양성과정 사회맞춤형 직무역량 특강

▲ 강동대학교가 LINC+ 경호·경피 인력양성과정 사회맞춤형 직무역량특강을 진행했다.
▲ 강동대학교가 LINC+ 경호·경피 인력양성과정 사회맞춤형 직무역량특강을 진행했다.

강동대학교(총장 류정윤) 경찰행정과는 지난 7일 공산기념관에서 LINC+ 경호·경비 인력양성과정 협약반 학생을 대상으로 사회 맞춤형 직무역량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은 사회맞춤형반 지원 및 업체 취업에 필요한 자격요건 점검과 실무능력 역량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특강은 ‘경호·경비업체 취업을 위한 요건 학습’이란 주제로 초청강사인 에스텍시스템 백순호 인재채용팀장의 사회 맞춤형 경호·경비반 이해와 경호·경비업체의 산업 동향 강의 등의로 진행됐다.

특강에 참여한 최원준 학생(2학년)은 “경호·경비 분야의 취업 트렌드, 취업 동향을 배우고 경호·경비 업무에 대한 전문지식과 종합적인 역량의 필요성을 느꼈다”며 “이번 특강이 경호·경비 분야로의 취업 설계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상완 경찰행정과 LINC+ 책임교수는 “이번 직무역량 특강의 목적은 자신의 지식과 역량을 파악함으로써 스스로 직무역량 및 소양을 개발하는 것”이라며 “경호·경비 전문가 인력에 적합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취업 교육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천=김정오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