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주)레오폴드티엔에스, 문화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가평군은 18일 (주)레오폴드티엔에스와 문화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가평군은 18일 (주)레오폴드티엔에스와 문화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가평군은 18일 (주)레오폴드티엔에스와 문화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이번 협약은 영상문화단지조성, 미디어 교육 프로그램을 통한 관내 인재육성 및 채용, 영상문화단지 조성 및 운영인력 관내주민 우선채용, 영상문화단지와 연계한 관광상품 개발 및 농특산물 홍보방안 마련 등을 위한 상호협력을 주요내용으로 하고 있다.

김성기 가평군수는 가평 영상문화단지가 자라섬, 쁘띠프랑스, 아침고요수목원의 뒤를 잇는 가평군의 새로운 관광자원으로 부상하리라 기대하고 있으며,이번 협약을 통해 가평 영상문화단지 조성이 계획대로 추진되어 가평의 문화관광 및 지역경제가 활성화 되고, 나아가 문화?관광 관련 기업들이 가평에 자리를 잡을 수 있는 좋은 본보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레오폴드티엔에스는 조종면 마일리 185-5번지 일원 63,313㎡의 부지에 영화 및 드라마 촬영세트장이 포함된 가평 영상문화단지를 조성중에 있으며, 1개동은 2022. 2월에 3개동은 2022.11월에 완공예정이다.

가평=신상운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