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강건설은 시흥시청 앞 장현지구 5BL, 6BL 업무시설 신축공사를 준공했다고 17일 밝혔다.
안강건설은 대형 건설사들의 크고 작은 악재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품질로 지역주민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민원 발생을 최소화하는 등 현장관리는 물론 협력업체와의 관계에 최근 보기드물게 상생하는 관계를 도모하고 있다.
특히 안전관리에 포상제도를 도입하는 등 현장관리에 최선을 다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성공적으로 공사를 마무리했다.
공사 기간이 길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현장 관리자들이 안전 사고에 대한 책임 의식을 갖고 크고 작은 안전사고 없이 우수하게 공사를 마친 사례는 성공적인 사례로 인정받기 충분하다.
옥상 부분 녹화에 ㈜더-꾸밈 대표 배성식는 “단순 조경 준공개념이 아닌 입주민, 지역주민이 적극 활용할 수 있는 공간 즉 커뮤니티 공간으로 실용적인 시공을 했다”고 했다.
무엇보다 건축 부분의 마감을 비롯한 공사의 품질부분에 자신감을 나타내는 등 품질의 우수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안강건설 관계자는 “현재 시공 진행 중인 장현지구14BL 역시 최선을 다해서 시흥시의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각오를 나타냈다.
한편, 안강건설은 최근 새로운 주거공간, 새로운타입, 차별화된 새로운설계, 스마트홈 시티 등 새로운 브랜드 디오르나인(Dio.L9)을 만들어 최고의 주거공간을 만들어 가고 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