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인천안보회의 [포토뉴스]

18일 오전 인천 연수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에서 열린 '제1회 인천안보회의'에서 반기문 UN 전 사무총장과 유정복 인천시장, 마이클 G. 멀린 미국 전 합참의장, 빅터 차 미국 전략국제문제연구소(CSIS) 한국석좌교수 등이 조지 W. 부시 전 미국대통령의 축하 영상을 보고 있다.

 

image

18일 오전 인천 연수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에서 열린 '제1회 인천안보회의' 세션1에서 참석자들이 ‘우크라이나 전쟁 후 : 강력한 동맹 구축’을 주제로 자유토론을 하고 있다.

 

18일 오전 인천 연수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에서 열린 '제1회 인천안보회의'에서 반기문 UN 전 사무총장이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18일 오전 인천 연수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에서 열린 '제1회 인천안보회의'에서 마이클 G. 멀린 미국 전 합참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18일 오전 인천 연수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에서 열린 '제1회 인천안보회의'에서 유정복 인천시장이 반기문 UN 전 사무총장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있다.

 

18일 오전 인천 연수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에서 열린 '제1회 인천안보회의'에서 마이클 G. 멀린 미국 전 합참의장, 빅터 차 미국 전략국제문제연구소(CSIS) 한국석좌교수가 반기문 UN 전 사무총장의 기조연설을 듣고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