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강소도시' 하남… 블로그 부문 ‘최우수상’ 등 3관왕 영예

하남시, 2023 올해의 SNS 블로그 부문 ‘최우수상’ 수상. 하남시 제공
하남시, 2023 올해의 SNS 블로그 부문 ‘최우수상’ 수상. 하남시 제공

 

하남시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강소도시로 우뚝 섰다.

 

하남시는 ‘2023 올해의 SNS(2023 SNS OF THE YEAR AWARD)’ 블로그 부문 최우수 기초자치단체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2023 소셜아이어워드’ 인스타그램 부문 대상, ‘2023 대한민국 SNS 대상’ 최우수상 등에 이어 3관왕이다.

 

‘올해의 SNS’는 (사)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며 총 10개의 플랫폼(부문)에 기업, 정부부처, 광역·기초지자체, 공기업과 비영리단체 등 200여 기관 및 기업들이 참여, 매체별 활용도를 측정·평가해 우수 기관을 선정하는 상이다.

 

하남시 공식 블로그는 시민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크게 5개의 카테고리로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고 있으며 ▲데일리 뉴스를 실시간으로 전하는 ‘오늘의하남’ ▲주요 시정 정보를 자세히 소개하는 ‘소식통하남’ ▲하남시의 일상을 더 가까이에서 만나고 취재하는 ‘일상속하남’ 등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현재 시장은 “앞으로 하남시 블로그가 시의 다양한 소식을 알리는 하남시의 대표 채널로서 제 역할에 충실하고 꾸준히 사랑받고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