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포천시지부 - 포천문화관광재단 문화복지 향상 업무협약

NH농협 포천시지부 이덕주 지부장(오른쪽)와 이중효 포천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가 24일 포천시민 문화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협약서를 들어보이고 있다. 포천시 제공
NH농협 포천시지부 이덕주 지부장(오른쪽)과 이중효 포천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가 24일 포천시민 문화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협약서를 들어보이고 있다. 포천시 제공

 

NH농협 포천시지부와 포천문화관광재단은 지난 24일 포천반월아트홀에서 ‘포천 시민 문화복지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두 기관은 핵심 역량과 내부 자원을 바탕으로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해 포천시민의 문화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이들은 협약에 따라 문화복지 실현을 위한 사회통합 연계 사업, 나눔문화 확산과 공동체 의식 함양을 위한 활동, 문화 향유 기회 증진을 위한 공동 콘텐츠 개발 등을 추진한다.

 

이덕주 NH농협 포천시지부장은 “이번 협약으로 각 기관의 강점을 결합한 다양한 협업을 추진해 포천시민의 문화복지를 향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중효 포천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다양한 협업을 통해 지역주민이 문화예술을 더 많이 향유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