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청소년재단 여름방학 맞이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

 

이천시 청소년재단 여름방학 맞이 프로그램 안내 포스터. 이천시 청소년재단 제공
이천시 청소년재단 여름방학 맞이 프로그램 안내 포스터. 이천시 청소년재단 제공

 

이천시 청소년재단은 여름방학을 맞아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시행한다.

 

재단은 초·중·고교 청소년의 여름방학 기간인 7~8월 산하 시설에서 건강·스포츠, 문화·예술, 인문, 과학, 환경 등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학업으로 지친 청소년들의 피로감을 해소하고 스스로 몸과 마음건강을 돌보는 기회가 되도록 구성됐다.

 

프로그램으로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뉴스포츠, 가족과 함께하는 목공활동(서희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 성교육 및 환경 업사이클링(부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여름축제 및 미디어 크리에이터(창전청소년문화의집), 찾아가는 청소년 문화존(청미청소년문화의집),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 거리상담(이천시 여자단기청소년쉼터), 가족동요 제작(동요역사관) 등이다.

 

김성희 대표이사는 “청소년과 가족들이 유의미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천의 청소년들이 더 큰 미래, 더 큰 꿈을 그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