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의회, 2024년도 의정활동 우수의원 김미자·김선화·최은경 의원 선정

2024년도 의정활동 우수의원 기념 촬영(왼쪽부터 김미자 의원, 김선화 의원, 김병전 의장, 최은경 의원). 부천시의회 제공
2024년도 의정활동 우수의원 기념 촬영(왼쪽부터 김미자 의원, 김선화 의원, 김병전 의장, 최은경 의원). 부천시의회 제공

 

부천시의회 김미자·김선화·최은경 의원이 경기도중부권7개시의회의장협의회가 주관한 2024년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부천시의회 3명의 의원은 지난달 31일 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4년 부천시의회 종무식에서 김병전 의장으로부터 경기도중부권7개시의회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공로패를 전달받았다.

 

김미자 의원(국민의힘·다선거구)은 제9대 부천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더불어 사는 사회를 위한 제도 개선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의정활동을 해왔다.

 

김선화 의원(더불어민주당·비례)은 제9대 부천시의회의 후반기 의회운영위원장으로 합의와 존중을 바탕으로 한 의회 문화를 확립하고자 노력하고 시민의 소중한 뜻을 의정활동에 반영해 왔다.

 

최은경 의원(더불어민주당·자선거구)은 제9대 부천시의회 도시교통위원회 위원으로 부천시 행복 마을, 행복 시민을 비전으로 마을을 위해 봉사하며 주민과의 소통으로 마을 만들기 활성화, 시민 화합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이들은 수상 소감으로 “남은 임기 동안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의 행복한 삶과 지역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을 변함없이 펼쳐 가겠다”고 밝혔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