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in산 in해’ 안산 여행 스탬프투어 참여 제공… 6월까지

안산시 ‘in’산in해’ 안산여행 스탬프 투어 안내 포스터. 안산시 제공
안산시 ‘in’산in해’ 안산여행 스탬프 투어 안내 포스터. 안산시 제공

 

“근사한 풍광도 즐기고 기념품도 받으세요.”

 

안산시가 오는 6월까지 ‘in산in해’ 안산여행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펼치기로 했다.

 

4일 시에 따르면 해당 투어는 주요 관광지 15곳 방문객들에게 모바일로 스탬프를 모을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으로 안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여행의 재미와 기념품 등을 수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대상 관광지는 구봉도낙조전망대,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 상동람사르습지전망대, 행낭곡마을(생태관광), 누에섬등대전망대, 바다향기수목원상상전망대, 대부광산퇴적암층, 김홍도길, 안산산업역사박물관, 화랑유원지, 안산갈대습지, 노적봉공원, 안산식물원, 안산읍성 및 관아지, 안산호수공원 등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할 경우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을 통해 모바일 앱인 ‘스탬프 투어’를 내려받고 앱에서 ‘in산in해 안산여행 스탬프투어’를 클릭하면 된다.

 

각 관광지를 방문하면 위성위치확인시스템(GPS)을 인식해 자동으로 투어 인증이 이뤄지고 스탬프 획득도 가능하다.

 

스탬프 투어에 참여한 관광객들은 모은 스탬프 수에 따라 기념품을 신청할 수 있다.

 

관광지 다섯 곳을 방문하면 모바일 기프티콘 5천원권, 10곳을 방문하면 모바일 기프티콘 1만원권, 15곳 방문 시 안산다온상품권 충전 1만5천원권 등이 제공된다. 기념품은 월별 추첨을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참여 후 지역 내 식당이나 카페 등을 이용한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추가로 기프티콘 1만원권도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안산시 문화관광 누리집 ‘테마여행-스탬프 투어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홍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안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스탬프 투어를 기획했다”며 “숨겨진 안산의 매력을 널리 알려 보다 많은 관광객이 찾는 안산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