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이현고등학교, 명사특강 및 뷰티풀콘서트 성료

이현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다양한 전문직업을 소개하는 명사 특강에서 김일중 도의원이 강의를 펼치고 있다. 이현고 제공.
이현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다양한 전문직업을 소개하는 명사 특강에서 김일중 도의원이 강의를 펼치고 있다. 이현고 제공

 

이현고등학교(교장 권혁주)는 싱그러운 봄을 맞아 학생들에게 꿈을 찾아갈 수 있도록 명사 초청 특강 및 학생자치회 주관의 제2회 ‘뷰티풀 콘서트(Beautiful Concert)’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명사 특강은 입시 교육 현장에서 학업에 쫓기느라 꿈을 찾기 힘든 학생들을 위해 김일중 경기도의회 의원, 김광식 행복한 동물병원 수의사, 박지상 ㈜휴몬랩 상무이사, 김재현 육군 원사 등 4인을 초청해 다양한 직업 세계를 소개하고 학생들이 각자의 꿈을 구체화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음악회는 학생과 교직원, 학부모, 지역주민 등 이현 교육 가족 모두가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으로 학생 댄스동아리 ‘그레이스’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시작으로 학생 밴드동아리 ‘네사람’이 대화가 필요해, 봄봄봄 등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또 초청 연주자들의 깊이 있는 공연이 이어졌다. 사회복무요원 이예현씨와 피아니스트 이나예씨의 감성적인 피아노 독주, 색소포니스트 안태건씨의 감미로운 알토색소폰 연주가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이 밖에 소프라노 정진경씨와 클래멘토 남성 4중창단의 품격 높은 성악 무대는 뮤지컬 곡부터 클래식, 그리고 모두가 함께 부를 수 있는 곡까지 다채로운 연주로 콘서트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이날 뷰티풀 콘서트는 단순히 공연을 넘어 이현 교육 공동체가 음악을 통해 서로에게 격려와 지지를 보내는 따뜻한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권혁주 교장은 “앞으로도 뷰티풀 콘서트가 이현고 교육 가족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하고 행복을 나누는 아름다운 문화 행사로 계속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