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평화누리 피크닉 페스티벌 with 캠핑’ 행사 개최

‘피크닉 페스티벌 with 캠핑’ 홍보 포스터. 경기관광공사 제공
‘피크닉 페스티벌 with 캠핑’ 홍보 포스터. 경기관광공사 제공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다음 달 5일부터 7일까지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피크닉 페스티벌 with 캠핑’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도가 주최하고 공사가 주관하는 사계절 테마형 문화예술축제 ‘경기도 문화사계’의 가을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축제 입장권은 오는 8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입장권을 구매한 관람객에는 LED 팔찌가 제공된다.

 

축제 메인무대에는 이승환, 폴킴, 데이브레이크, 엔플라잉, 소란, 유다빈밴드, 롤링퀴츠 등 국내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한다.

 

아울러 축제 기간 DMZ 특산물을 활용한 캠핑 요리대회와 로컬 마켓, 공정캠핑 캠페인, 업사이클링 클래스, 웰니스 프로그램, 가을 감성을 담은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메인 무대 예매와 별도로 캠핑 페스티벌 참가 신청은 18일 오전 10시부터 평화누리 캠핑장 공식 누리집에서 할 수 있다.

 

박래혁 도 문화체육관광국장은 “‘경기도 문화사계’는 사계절 내내 도민들이 풍성한 문화예술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경기도 대표 문화축제 브랜드”라며 “이번 축제가 도민들에게 즐거움과 활력을 선사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