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경찰서, 아동안전지킴이 위촉식 및 직무교육 가져
가평경찰서, 아동안전지킴이 위촉식 및 직무교육 가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70901_102837
가평경찰서는 6일 회의실에서 임병숙 서장, 김성수 생활안전교통과장 및 여성청소년계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안전지킴이 위촉식 및 직무교육을 가졌다.

아동안전망구축과 노인일자리 창출을 위해 운영되는 아동안전지킴이의 부족현상 해소를 위해 열린 위촉식에서 신규로 위촉된 지킴이 6명(조종ㆍ청평파출소)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안전지킴이의 역할과 임무, 근무 때 주의사항 등의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가평경찰서에서 위촉된 총 19명의 안전지킴이는 관내 초등학교 통학로와 놀이터, 공원 등에 배치돼 교통사고 예방은 물론 청소년 비행 선도활동에 참여, 안전한 학교생활과 밝은 환경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임병숙 서장은 “평소 사회적 약자인 아동과 청소년들의 안전한 통학로를 확보하고 비행청소년 방지에 노력하는 지킴이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지킴이들의 불편사항이 없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20170901_103343
▲ IMG_2884

가평=고창수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