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소년원, 행복나눔 치킨파티 행사
서울소년원, 행복나눔 치킨파티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나눔 치킨파티 기부 장면. 서울소년원
행복나눔 치킨파티 기부 장면. 서울소년원

서울소년원(원장 성우제, 고봉 중ㆍ고등학교)은 최근 ‘행복나눔 치킨파티’ 행사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김덕숙 소년보호위원과 박종균 소년보호위원 서울소년원협의회 부회장 후원으로 개최한 행사는 코로나19 여파로 멘토링과 외부체험활동 등이 중단된 소년원 학생을 응원하기 위해 소년보호위원이 발 벗고 나섰다.

박종균 위원은 “원생들을 직접 만나지 못해 아쉽지만, 치킨을 맛있게 먹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났으면 좋겠다. 그때까지 힘내자”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A군은 “담임 선생님께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힘들다고 들었는데 잊지 않고 응원해 주신 소년보호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성우제 서울소년원장은 “코로나19 위기 상황에서도 이어진 소년보호위원들의 따뜻한 손길에 감사드리고 응원의 마음이 학생들에게 전달돼 건강하게 성장하는 밑거름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소년보호위원의 소년원 내 봉사활동이 중지된 상황에서 개최된 행사라 의미가 남달랐다”고 말했다.

한편, 코로나19로 외부인사의 출입이 제한된 이후에도 서울소년원협의회 고광용ㆍ김원균 고문과 박정희 위원 등 소년보호위원들로부터 마스크와 간식 등 1천450만 원 상당의 후원이 이어졌다.

의왕=임진흥 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