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스타2' 악동뮤지션 vs 방예담, "승리의 여신은 누구의 편?" 기대감↑

'케이팝스타2' 악동뮤지션 vs 방예담, "승리의 여신은 누구의 편?" 기대감↑

악동뮤지션과 방예담이 "K팝스타2' 최후의 승자 자리를 놓고 마지막 대결을 펼친다.

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에서는 최종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TOP2 악동뮤지션과 방예담의 파이널전이 펼쳐진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방예담은 "여기까지 올 줄은 진짜 몰랐다"며 자신의 파이널 진출에 다소 얼떨떨한 반응을 보였고 악동뮤지션의 이찬혁은 "이번엔 진짜 이겨야 된다"는 필사의 각오를 전했다.

쉽게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초박빙의 승부에서 오디션 프로 역사의 새로운 페이지를 장식할 주인공은 누가 될 지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에 제작진 측은 "수차례 경연을 거쳐 최종적으로 '케이팝스타2' 파이널 무대에 오른 악동뮤지션과 방예담이 각자 후회 없는 마지막 무대를 만들겠다는 각오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시즌에는 또 어떤 'K팝스타'가 탄생하게 될지 끝까지 지켜봐달라"고 덧붙였다.

케이팝스타2 파이널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케이팝스타2 파이널전 승지는 악동뮤지션이냐 방예담이냐", "케이팝스타2 정말 결과를 알 수 없는 진검승부", "K팝스타2 악동뮤지션과 방예담 전부 좋은데 최선을 다해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K팝스타2 최종 파이널전은 7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된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