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어디가' 서열 분석, 각 분야에서 애쓰는(?) 다섯 아이들 '총정리'

'아빠 어디가' 서열 분석, 각 분야에서 애쓰는(?) 다섯 아이들 '총정리'

'아빠 어디가' 서열 분석 게시물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아빠 어디가 서열 분석'이라는 제목으로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 출연중인 김민국, 윤후, 성준, 이준수, 송지아 다섯 아이들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게시물이 올라왔다.

공개된 '아빠 어디가 서열 분석' 게시물은 나이와 언어능력, 먹성, 독서량, 애교, 예의범절 등 12가지의 분야로 나뉘어 다섯 아이들의 서열이 정리돼 있어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아빠 어디가 서열 분석' 게시물에 따르면 첫 번째는 나이를 기준으로 볼 때 다섯 아이들의 서열은 김민국(10), 성준(8), 윤후(8), 이준수(7), 송지아(7) 순이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먹성'. 윤후는 단연 1위 서열을 차지했다. 특히 윤후는 '먹방 신동'이라는 애칭과 함께 사진 역시 크게 확대 된 것으로 게재돼 웃음을 자아낸다.

'아빠 어디가 서열 분석'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빠 어디가 서열 분석 누가 했는지 정말 대단하다", "아빠 어디가 서열 분석 하나하나 전부 공감했어", "아빠 어디가 서열 분석 보는 내내 웃음지었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사진= 아빠 어디가 서열 분석,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