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할배 3차 티저 공개 "막내가 69세? 잠깐이야 잠깐" [영상포함]

꽃보다 할배 3차 티저 공개 "막내가 69세? 잠깐이야 잠깐" [영상포함]

'꽃보다 할배' 3차 티저가 공개돼 화제다.

20일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에는 '잠깐이야 잠깐'이라는 글과 함께 '꽃보다 할배'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꽃보다 할배' 3차 티저 영상 속에는 이순재, 신구, 백일섭이 나영석 PD와 식당에 모여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다.

신구는 백일섭에게 "일섭이 70세 넘지 않았니? 70세니?"라며 나이를 묻자 이순재는 "벌써 그렇게 됐구나"라며 놀라움을 표시했다.

신구는 "그럼 맨날 애들이유?"라며 이순재에게 핀잔을 줬다. '꽃보다 할배'의 막내 백일섭은 시종일관 형님들에게 '애' 취급을 당하며 막내 노릇을 톡톡히 했다.

백일섭은 "형, 나는 69세야"라는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 잠시 생각에 잠긴 신구는 "잠깐이야 잠깐"이라며 덧 없이 가는 세월을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꽃보다 할배' 3차 티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꽃보다 할배' 3차 티저보니 더더욱 기대돼", "꽃보다 할배 3차 티저, 티저만 자꾸 공개하지 말고 얼른 방송 시작했으면 좋겠다", "꽃보다 할배 3차 티저, 잠깐이야 잠깐 이라는 말 듣고 왠지 모르게 울컥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영상= 꽃보다 할배 3차 티저 공개,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