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하정우…스캔들, 결혼 공격에 멘붕? 2탄 ‘기대되네 ’

힐링캠프 하정우

▲ 힐링캠프 하정우, SBS 제공

힐링캠프 하정우…그가 밝히는 스캔들과 결혼

영화 ‘허삼관’의 감독 겸 배우 하정우가 ‘힐링캠프’를 통해 그동안의 스캔들에 대해 입을 연다.

 

12일 밤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는 지난주에 이어 배우 겸 감독 하정우 편이 전파를 탄다.

 

최근 녹화에서 하정우는 아버지 김용건으로부터 선 제의를 받은 사실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MC 이경규가 “결혼을 준비하기 위해 요즘 선을 본다면서요?”라고 묻자 하정우는 “그런 제의가 있었다. 아버지께서 이제 선을 봐서 (결혼을) 해야 할 것 같다고 말씀하셨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그러자 MC 이경규는 즉석에서 김용건에게 직접 전화를 걸었고, 하정우와 아버지의 대화 내용은 12일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하정우는 스캔들 공격도 받았다.  

녹화 당시 MC 성유리는 “2년 동안 크고 작은 스캔들이 많았다. 연애를 은근히 많이 하셨죠?”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이에 하정우는 자신의 연애관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 놓은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아울러 하정우는 힐링캠프에서 ‘먹방의 신’ 답게 삼합 먹방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 하정우는 “최근 홍어에 꽂혔다”고 말했다. 이에 MC 이경규는 “흑산도에서 직접 공수해온 삼합”이라며 준비해둔 홍어 삼합과 와인을 건넸다.

 

지난주 방송분에서 ‘먹방’ 비결을 공개한 바 있는 하정우는 입맛을 다시며 ‘하정우 표’ 홍어 삼합 먹방을 즉석에서 선보였다. 또 와인을 원샷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힐링캠프 하정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하정우, 이번주도 기대된다” “힐링캠프 하정우, 아버지랑 무슨 대화 나눈거지?” “힐링캠프 하정우 먹방의 신 드디어 보는거?”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힐링캠프’ 하정우편 2탄은 12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정자연기자

사진=힐링캠프 하정우, SBS 제공

힐링캠프 하정우 힐링캠프 하정우 힐링캠프 하정우 힐링캠프 하정우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