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트와이스 정연, ‘최순실 닮은꼴 사진’ 웃음폭탄…곰탕 좋아해? 신발브랜드는?

KakaoTalk_20161117_093847706 복사.jpg
▲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트와이스 정연 ‘최순실 닮은꼴 사진’. 방송화면 캡처
‘라디오스타’ 트와이스 정연이 최순실과 닮은꼴 사진을 공개해 핵폭탄급 웃음을 안겼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트와이스 정연은 초등학교 졸업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속 정연의 모습은 현재와는 달리 통통한 얼굴에 턱을 괴고 머리에 선글라스를 씌워, 흡사 최근 논란의 중심에 있는 최순실 씨의 널리 알려진 ‘그 사진’과 너무도 흡사한 분위기를 풍겨 스튜디오는 웃음이 터졌다.

정연은 선글라스는 선생님께서 씌워 주신거라고 변명했지만, 먹잇감을 발견한 MC들은 시대를 관통한(?) 절묘한 패션을 물고 늘어졌다.

그러면서 김구라와 윤종신은 “혹시 곰탕 좋아하나요?”라며 의도한 듯한 질문을 던졌고, 김국진 조차 “정말 곰탕 좋아하는 건 아니죠?”라고 물어 스튜디오는 다시 웃음이 터졌다.

정연은 결국 고개를 숙였고, 짓굳게 분위기를 몰아가던 MC들은 “좋아하는 신발브랜드도 알 것 같다”고 말해 또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