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도로시 정체는?…허스키 음색+재스 창법 그녀는
'복면가왕' 도로시 정체는?…허스키 음색+재스 창법 그녀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제-1 복사.jpg
▲ MBC 경연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도로시 무대
'복면가왕' 도로시의 정체를 두고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MBC 경연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43대 가왕전 1라운드에서는 도로시와 허수아비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도로시와 허수아비는 조용필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를 선곡해 대결을 펼쳤고, 결국 도로시가 허수아비를 누르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도로시는 허스키 하면서도 재즈스타일의 창법을 구사, 시청자들은 허스키한 음색과 체격 등을 이유로 배드키즈의 도로시 등을 언급하고 있다. 

한편 도로시는 오늘(20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 준결승 진출 무대를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복면가왕’ 박경서, 역대급 반전 화제 "남자목소리인 줄 알았는데, 여자였어?" ‘복면가왕’에 출연한 미스미스터 출신 박경서가 역대급 반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일밤 복면가왕’에선 3연승 가왕 팝콘소녀에 도전하는 8명 복면가수들의 무대가 펼쳐친 가운데 박경서의 정체가 드러나면서 판정단 모두 놀라는 모습이 그려졌다. 1라운드 2조 관람차와 바이킹의 대결은 마야의 ‘나를 외치다’를 선곡해 시원한 가창력의 여성보컬 관람차와 중저음의 목소리로 감성을 적시는 바이킹의 무대가 귀를 사로잡았다. 승리는 관람차에게 돌아갔고, 바이킹은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고 해’를 감성가득한 목소... B1A4 진영 ‘복면가왕’ 출연 소감, “놀라셨죠 겁쟁이사자는 저였답니다~” B1A4 진영이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SNS를 통해 밝혔다. 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놀라셨죠 겁쟁이사자는 저였답니다~”라며, “많이 떨리지만 정말 재미있었어요”라고 소회를 밝혔다. 진영은 '날 울리지마 겁쟁이 사자'의 복장을 입고 복면을 벗은 채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과 함께 “b1a4#진영#bana#겁쟁이사자” 등의 헤시테그를 달았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 4라운드에서 '날 울리지마 겁쟁이 사자'로 출전했었다. 이 대결에서 '뜨거운 심장 양철로봇'이 듀스의 '여름 안에서'를 열창... '복면가왕' 반전 정체, 조타·박경서·임호·B1A4 진영…도로시·관람차·시험지·양철로봇은 누구? '복면가왕' 복면가수들의 반전 정체가 공개됐다. 13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소녀'의 4연승을 저지하기 위해 새로운 8명의 복면 가수들이 도전장을 내민 가운데 그룹 매드타운 조타, 밴드 미스미스터의 보컬 박경서, 배우 임호, B1A4 진영이 1라운드에서 아쉽게 탈락했다. 1라운드 첫 번째 대결은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와 '뇌섹남 허수아비'였다. 두 사람은 조용필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에 맞춰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투표 결과 도로시가 99표 중 66표를 받아 2라운드에 진출했다.... ‘복면가왕’ 팝콘소녀, 가왕 굳히기 돌입…‘1박2일’과 시청률 박빙 '복면가왕' 팝콘소녀가 가왕 자리 굳히기에 돌입한 가운데, 시청률 또한 상승세를 보였다. 7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6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 1부-복면가왕' 시청률은 전국 기준 12.9%(이하 동일 기준)를 기록, 직전 방송분 12.5% 대비 0.4%p 상승했다. 이날 '복면가왕' 방송에서는 현존 가왕과 가왕 후보, 생방송 가왕이 3파전을 펼쳤다. 그 결과, 알리로 추정되고 있는 현존 가왕 팝콘소녀가 김동명, 산들을 꺾고 승리 행진을 이어갔다. 또한 레전드 가수 소찬휘가 2라운드에서 백아연에게 패해... ‘복면가왕’ 양철로봇, 새 가왕 등극… ‘팝콘소녀’ 알리, "복면 쓰는 동안 행복했다" ‘팝콘소녀’ 알리를 꺾고, 양철로봇이 새로운 복면가왕으로 탄생됐다. 20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43대 가왕 자리를 놓고 2라운드에 진출한 4명의 복면가수들의 대결이 펼쳐졌다. 4명의 치열한 대결 결과, 양철로봇이 가왕결정전에 진출했고 3연승을 이어오던 팝콘소녀를 꺾어 팝콘소녀는 아쉽게 4연승 문턱에서 좌절했다. 43대 가왕으로 등극한 양철로봇은 "가왕이 돼서 좋다. 심장이 너무 빨리 뛰어서 말이 잘 생각이 안 난다. 너무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두 달여 만에 복면을 벗은 팝콘소녀의 정체는 가수 알리였다. 다...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