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재석 박솔미 웨딩사진 "마치 영화처럼, 꿈결처럼…" 품격있는 '부부'

한재석 박솔미 웨딩사진 "마치 영화처럼, 꿈결처럼…" 품격있는 '부부'

한재석 박솔미 웨딩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17일 박솔미 소속사 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1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한재석과 박솔미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가 공개한 3장의 한재석 박솔미 웨딩사진 속 두 사람의 기품있고 우아한 모습은 마치 화보같은 분위기여서 보는 이들의 감탄과 부러움을 자아냈다.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박솔미는 화사한 햇살이 비쳐드는 창가에서 한재석과 함께 설레는 입맞춤을 하고 있다. 한재석의 손에 들린 커피 잔과 박솔미의 뒤로 보이는 엔틱 가구들은 마치 클래식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느낌을 안겨주기도 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한재석이 박솔미에게 구두를 신겨주고 있는 모습. 세피아 톤의 흑백사진을 연상시키는 이 모습은 '연예인 커플'로 오랜 믿음과 사랑을 간직해온 두 사람의 아름다운 인연을 상징하는 것처럼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나머지 사진은 마치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작품 속의 모습처럼 느껴지기도 한다.

한재석 박솔미 웨딩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재석 박솔미 웨딩사진 작품 하나를 보는 느낌이다", "한재석 박솔미 웨딩사진 정말 부러운 커플 행복하세요", "한재석 박솔미 웨딩사진 세기의 커플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