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콘서트 '달밤에 체조' 개최… "트레이닝복 입고 놀아볼까?"

'국제가수' 싸이가 단독 콘서트의 이름 '싸이 올나잇스탠드 2013 - 달밤에 체조'를 공개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8일 싸이는 자신의 트위터에 '달밤에 체조'의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콘서트를 여는 소회 또한 담겨 있는 눈길을 끈다.

그는 "다들 격 지키느라 얼마나 애쓰셨느냐"며 "저도 올 한해 아주 혼났다. 본의 아니게 해외 강제진출 당한 지 벌써 1년, 그다지 격 없던 놈이 매워 보이는 작은 고추 돼보려 있는 격, 없는 격 총 동원했더니 느는 건 영어와 스트레스 뿐이다"라고 고충을 전했다.

이어 싸이는 "축제를 가도 15곡씩 하던 제가 달랑 2곡('강남스타일'·'젠틀맨')으로 1년을 살았다. 올 한해 무지하게 애쓴 우리 격에 맞지 않는 짓 딱 하루만 합시다. 성탄 달밤에 체조하기 가장 좋다는 체조경기장에서 달밤에 체조 한번 합시다"라고 제안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싸이답다! 빨리 예매해야겠어요", "싸이 달밤에 체조, 시원하게 같이 합시다",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두근! 빨리 그날이 왔으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싸이는 오는  12월 20-22, 24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티켓은 오는 30일 정오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신지원 기자 sj2in@kyeonggi.com

사진= 싸이 달밤에 체조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