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 신인 그룹 선발 프로그램' 엠넷 '노머시'… 내달 10일 첫 방송
'스타쉽 신인 그룹 선발 프로그램' 엠넷 '노머시'… 내달 10일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엠넷 노머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엠넷 노머시' 스타쉽 신인 그룹 선발 프로그램… 내달 10일 첫 방송

걸그룹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Mnet과 함께 신인 그룹 멤버를 선발하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12일 스타쉽에 따르면 남성 힙합그룹 멤버를 선정하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NO.MERCY)가 오는 12월 10일 첫 방송된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스타쉽 연습생 12명이 분야별 트레이닝을 받게 되며 매 관문 스페셜 멘토인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무대를 꾸민다. 주제별 서바이벌을 통해 순위를 매기며 우승자는 최상의 혜택을 받고, 최하위 대상자는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된다.

특히 씨스타, 케이윌, 정기고, 매드클라운 등 스타쉽 소속 가수를 비롯해 산이, 라이머, 기리보이, 천재노창 등 보컬, 래퍼, 프로듀서들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연출자인 유일한 PD는 "기존 서바이벌과 달리 연습생들이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협업)을 통해 특별한 무대를 펼치는 새로운 형식의 프로그램"이라고 전했다.

신지원 기자 sj2in@kyeonggi.com

사진= 엠넷 노머시

 


관련기사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수능 응원 이어져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13일 치러지는 2015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을 배우들과 가수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배우 장혁, 백성현, 김유정, 김지영 등이 소속돼 있는 sidusHQ는 공식 SNS을 통해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이라고 외치며 오는 13일 수능을 앞둔 전국의 모든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빅스는 10일 공 이종석 박신혜, 첫 방송 앞둔 '피노키오' 본방 사수 독려 이종석 박신혜, 첫 방송 앞둔 '피노키오' 본방 사수 독려드라마 '피노키오'에서 호흡을 맞추는 배우 이종석과 박신혜가 본방사수 독려에 나섰다.12일 SBS 새 수목드라마 '피노키오' 측은 이날 첫 방송을 앞두고 이종석과 박신혜가 본방사수 독려에 나선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두 사람이  '택시' 문정희, 남편 언급 "키 186cm, 대기업 근무 중" 배우 문정희가 남편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지난 11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문정희가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뽐냈다.이날 방송에서 MC 이영자는 살사 댄스를 좋아한다는 문정희에게 "남편도 살사 댄스를 추다가 만난 것이 아니냐"고 남편에 대해 질문했고, 이에 문정희는 "춤을 추다가 만난 게 아니고, 지인이 살사에 관심이 많 남규홍 PD… 인생 토크쇼 ‘일대일 무릎과 무릎 사이’로 컴백 ‘일대일 남규홍 PD’‘짝’을 탄생시킨 SBS 남규홍(49) PD가 새 프로그램을 들고 컴백한다.12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파일럿 프로그램 ‘일 대 일 무릎과 무릎 사이’은 제목부터 도발적이다.SBS는 이 파일럿 프로그램 방송을 앞두고 남 PD를 띄우는 작업을 진행했다.‘스타 PD의 귀환’이라는 것이다.그런데 SBS가 아니어도 관심이 갈 수밖에 없다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