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보] 평택 편의점에 승용차 돌진...경찰 제지에도 난동
[2보] 평택 편의점에 승용차 돌진...경찰 제지에도 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대 후반 여성이 승용차로 편의점에 돌진해 난동을 벌이는 사건이 발생했다.

15일 오후 6시께 평택시 도곡리 소재 한 편의점에 30대 후반 여성이 자신의 승용차로 돌진해 집기 등을 파손하는 등 난동을 벌였다.

이 여성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의 제지에도 난동을 멈추지 않아 경찰이 총기를 발사하는 등 강제 진압했다.

경찰에 따르면 이 여성은 수일 전 편의점 점주와 다툼을 벌였으며 이날 오후 승용차로 편의점을 덮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이 여성을 상대로 난동이유 등을 조사중이다.

평택=최해영ㆍ박명호기자

 


관련기사
[영상][제보톡] 싸우고 홧김에...평택 도곡리 편의점에 승용차 돌진 15일 오후 6시께 평택시 도곡리 소재 한 편의점에 30대 후반 여성이 자신의 승용차로 돌진해 집기 등을 파손하는 등 난동을 벌였다. 영상=독자제공 편집=곽민규·민경찬PD [3보] 평택 편의점에 차량 돌진 난동...경찰 총기 발사 진압 승용차를 몰고 편의점에 돌진해 난동을 벌인 3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평택경찰서는 특수재물손괴 등 혐의로 A씨를 현행범 체포했다고 15일 밝혔다.A씨는 이날 오후 6시께 평택시 도곡리 소재 한 편의점에 자신의 제네시스 승용차로 돌진해 집기등을 파손한 혐의를 받고 있다.경찰은 A씨에게 차에서 내리라는 요구를 했지만 난동을 멈추지 않자 공포탄 1발을 쏜 뒤 강제 진압했다.사건 발생 당시 편의점 안에는 점주와 본사 직원 2명 등 총 3명이 있었지만 크게 다친 사람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A씨는 지난 6월에도 이 편의점에서 행패를 부리 평택 차량으로 편의점 돌진 난동 운전자에 구속영장 신청 차량을 몰고 편의점에 돌진, 기물을 파손하는 등 난동(경기일보 16일자 6면)을 부린 운전자에 대해 경찰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평택경찰서는 16일 특수재물손괴와 특수상해 등의 혐의로 A씨(38ㆍ여)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A씨는 지난 15일 오후 6시께 평택시 포승읍에서 자신의 제네시스 승용차를 운전해 1층 편의점 내부로 돌진한 혐의를 받고 있다.그는 편의점으로 돌진한 뒤에도 차에서 내리지 않고 편의점 안에서 앞뒤로 반복 운전하는 등 난동을 부려 내부 집기를 파손하고 유리 파편을 튀겨 B씨 등을 다치게 한 혐의도 받고 평택 차량으로 편의점 돌진 30대 구속 편의점을 차량으로 들이받고 난동(본보 17일자 6면)을 부린 30대가 구속됐다.평택경찰서는 특수상해와 특수재물손괴 등의 혐의로 A씨(38ㆍ여)를 구속했다고 17일 밝혔다.수원지법 평택지원 정현석 부장판사는 편의점에서 난동을 피운 A씨에 대해 “도주할 우려가 있다”면서 구속영장을 발부했다.A씨는 지난 15일 오후 6시께 평택시 포승읍에서 자신의 제네시스 승용차를 운전해 B씨(36ㆍ여)가 운영하는 1층 편의점 내부로 돌진, 기물을 파손하고 B씨 등에게 상해를 입힌 혐의를 받고 있다.A씨는 돌진한 뒤에도 차에서 내리지 않고 편의점 안에서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